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는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인증번호(핀번호)를 먼저 보내고, 구매자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입금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답도 바로 해주시고, 입금도 바로 해주셔서 소액할때 플러스티켓에서만 하네요

소액결제 현금화의 특성상 무방문(무대면)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화나 카톡으로 상품권 핀번호(인증번호)와 입금 받을 계좌번호만 보내주면 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의 경우 신용불량 여부와 상관없이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휴대폰결제를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며, 손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런 방법으로 하면 안전을 도모할 수도 있고 현금화할 때 수수료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이 되는데, 업체마다 조금씩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다르기 때문에 가장 비싸게 매입해주는 곳을 소액결제 현금화 쉽게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매입 업체별로 취급하는 상품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결제하기 전에 먼저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게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